실행
전술단계에서 모색한 전략들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통합적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romotion(촉진) 단계에서 선택한 촉진 방법들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계획, 투입 비용 및 기간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시트를 제공하며, 작성 결과는 도식화된 마케팅 실행 계획표와 간트 차트로 자동 생성됩니다.
마케팅라잇나우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업의 내·외부 환경을 조사하고,
진입하고자 하는 시장을 정의합니다.
고객을 세분화하여 타겟팅하고,
경쟁사를 분석하여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합니다.
제품-가격-유통-촉진 전략을
수립합니다.
전술단계에서 모색한 전략들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통합적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실행 또는 실행예정인 마케팅 전략의 효과성,
효율성을 판단하고 마케팅 전략을 점검합니다.
MRN 소개
이용권구매
고객지원
실행 IMC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통합적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romotion(촉진) 단계에서 선택한 촉진 방법들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계획, 투입 비용 및 기간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시트를 제공하며, 작성 결과는 도식화된 마케팅 실행 계획표와 간트 차트로 자동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