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실행 또는 실행예정인 마케팅 전략의
효과성, 효율성을 판단하고 마케팅 전략을 점검합니다.
재무적 평가 매출, 이익, 이자율을 입력하면 순현재가치(NPV), 내부수익률(IRR), 회수기간을 기준으로 해당 전략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판단할 수 있는 자동계산 시트를 지원합니다.
비재무적 평가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는 지표와 작성시트를 제공합니다.
마케팅라잇나우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업의 내·외부 환경을 조사하고,
진입하고자 하는 시장을 정의합니다.
고객을 세분화하여 타겟팅하고,
경쟁사를 분석하여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합니다.
제품-가격-유통-촉진 전략을
수립합니다.
전술단계에서 모색한 전략들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통합적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실행 또는 실행예정인 마케팅 전략의 효과성,
효율성을 판단하고 마케팅 전략을 점검합니다.
MRN 소개
이용권구매
고객지원
평가 Control
효과성, 효율성을 판단하고 마케팅 전략을 점검합니다.
재무적 평가 매출, 이익, 이자율을 입력하면 순현재가치(NPV), 내부수익률(IRR), 회수기간을 기준으로 해당 전략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판단할 수 있는 자동계산 시트를 지원합니다.
비재무적 평가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는 지표와 작성시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