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 소개 About MRN

MRN소개

MRN(마케팅라잇나우)은 마케팅의 아버지 ‘Philip Kotler(필립 코틀러)’의
전략적 마케팅 이론에 “자동화” 기능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출처
We informed Professor Philip Kotler that I would use it for commercial purposes, and I got permission to use it and the photos.
Therefore, we declare that there is no legal problem, and copying and theft of photos is prohibited.
조사 및 분석, 고객세분화-타겟팅-포지셔닝, 제품-가격-유통-프로모션,
실행, 성과평가 등의 과정에서 자동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산업·시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사 및 분석 활동에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60개를 7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제공합니다.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별 작성 매뉴얼을 제공하여 마케팅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