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STP

전략

고객을 세분화하여 타겟팅하고,

경쟁사를 분석하여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세분화 및 타겟팅 지리학적 ∙ 인구통계학적 ∙ 심리분석적 ∙ 행태적 변수를 기준으로 개발된 고객세분화 시트를 제공하여, 간단한 선택을 통해 고객 타겟팅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쟁사분석 경쟁사 및 경쟁 제품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트를 제공하며, 결과는 도식화된 표로 자동 생성됩니다.

포지셔닝 각 기업(자사 및 경쟁사) 제품이 시장 또는 소비자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상대적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포지셔닝 맵 자동생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시된 문항 선택 및 간단한 입력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